본문 바로가기
꿀정보팁

매혹적인 맛과 향취, 칵테일 바 메뉴 판 소개

by cronico 2024. 5. 26.

1. 클래식 칵테일 소개

 

1.-클래식-칵테일-소개

 

 

물론입니다. 클래식 칵테일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마티니입니다. 마티니는 진과 버머스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합니다. 또한, 올드 패션드는 버번 위스키, 설피스 생크, 버터스와, 앙고스트라 비터로 만들어지는 고전 칵테일로, 부드러운 목넘김과 깊은 풍미가 특징입니다. 마지막으로, 몰드 와인을 사용해 만든 샹그리아는 과일의 상큼한 맛과 와인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상쾌하고 화사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칵테일입니다.

 

 

 

2. 시그니처 칵테일 소개

 

2.-시그니처-칵테일-소개

 

 

블로그의 시그니처 칵테일로는 강렬한 맛과 향취가 돋보이는 두 가지 칵테일을 소개합니다.

 

1. 레몬 버블 샷티니

 

레몬의 싱그러운 맛과 버블의 가벼움이 어우러진 레몬 버블 샷티니는 여름철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신선한 레몬과 톡 쏘는 버블 소다가 조화를 이루어 신선하고 상쾌한 맛을 선사합니다. 시원한 레몬 향과 함께 입안을 가득 채우는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2. 블랙베리 몰트 칵테일

 

진한 블랙베리 향과 부드러운 몰트 위스키가 만나 탄생한 블랙베리 몰트 칵테일은 풍부한 과일향과 훈제된 몰트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특별한 매력을 선보입니다. 은은한 달콤함과 고급스러운 향이 취향을 파고든답니다. 하루의 마무리를 이 칵테일과 함께 각인해보세요.

 

 

 

3. 프리미엄 칵테일 소개

 

3.-프리미엄-칵테일-소개

 

 

프리미엄 칵테일 소개

 

1. 트러플 마티니

 

- 고급스러운 트러플 오일이 풍부하게 들어간 이 칵테일은 향긋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입니다. 마티니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2. 골든 메우롱

 

- 골든 메우롱은 올드 패션 칵테일에 트러플 시럽을 넣어 고급미를 더한 음료입니다. 특별한 날에 마시기 좋은 칵테일로 손님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3. 블랙 다이아몬드

 

- 진한 초콜릿과 블랙베리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블랙 다이아몬드는 달콤한 맛과 깊은 풍미로 즐기기 좋은 칵테일입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줄 수 있습니다.

 

 

 

4. 무알콜 칵테일 소개

 

4.-무알콜-칵테일-소개

 

 

- 제주 라임 모히또: 싱그러운 제주 라임과 신선한 민트 잎이 어우러져 상큼하고 상쾌한 맛을 선사합니다. 알코올이 없어도 라임의 산뜻한 향과 민트의 상쾌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블루베리 스파클링: 달콤한 블루베리 시럽과 탄산수가 어우러져 청량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무알콜 칵테일입니다. 시원한 블루베리의 과즙이 입안에서 살아있는 느낌을 선사합니다.

 

- 자몽 소다: 상큼한 자몽 주스에 스파클링 소다를 가미하여 간단하면서도 상쾌한 맛이 특징인 무알콜 칵테일입니다.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 딸기 바나나 블렌디드: 달콤한 딸기와 바나나가 블렌딩되어 과일 향이 가득한 무알콜 칵테일입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며, 달콤한 디저트처럼 즐기기 좋습니다.

 

 

 

5. 시즌 특별 칵테일 소개

 

5.-시즌-특별-칵테일-소개

 

 

당신을 더욱 매혹시킬 시즌 특별 칵테일을 소개합니다.

 

1.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화려한 단잠"

 

가을의 색감과 향기가 담긴 호박 퓨레와 시나몬 시럽, 위스키를 넣어 만든 "화려한 단잠"은 달콤하면서도 깊은 맛을 선사합니다. 호박의 쫄깃한 식감과 시나몬의 향긋함이 어우러져 풍부한 감성을 전달해줍니다.

 

2. 겨울의 서리를 담은 "호흡강화 티니"

 

겨울의 서리가 닿은 듯한 신선함을 담은 "호흡강화 티니"는 잔 맨솜의 향긋함과 진저 시럽, 럼을 섞어 만든 칵테일입니다. 진한 럼의 향과 진저의 매콤함이 더해져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조화를 선사합니다.

 

3. 봄의 환희를 담은 "꽃빛 프레세코"

 

따뜻한 봄날의 환희를 담아 만든 "꽃빛 프레세코"는 프로세코와 라벤더 시럽, 탄자니아 카페인프리 레모네이드가 어우러져 향긋하고 상큼한 맛을 선사합니다. 꽃잎이 떨어지는 봄날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맛이 특별한 감성을 전달해줍니다.